텔레비전의 MAU가 11.58억에 달하고, 국민의 앱이라 할 수 있는 웨이신, 유쿠, 아이치이, 텐센트, 그리고 도인, 콰이쇼우 같은 숏클립 플랫폼을 훨씬 뛰어넘는 매체력을 확보하고 있다. 다양한 매체의 난립 속에서 텔레비전의 가치가 다시 돋보이고 있다다매체 시대를 살아가는 폭발적인 정보의 증가는 소비자들이 인터넷 시대에 정보 상호 작용의 속도와 편리함을 누릴 수 있게 해주었으나, 정보의 차별화가 없고, 품질이 낮으며 신뢰성이 낮은 정보로 인하여 적지 않은 영향을 받고 있다. 대중들은 인터넷을 통해 얻는 정보를 선별하느라 에너지를